‘원조 한류 프린스’ 김정훈, 팔방미남 엄친아 매력 통했다! 일본 이어 중화권도 뚫을 기세

by burning posted Apr 21,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수정 삭제

“가만 있어도 빛이 나는 장군님” 김정훈

中 첫 진출작 ‘무신 조자룡’으로 집중 조명…직접 부른 OST도 화제


-팔방미남 엄친아 매력 통했다! 일본 이어 중화권도 뚫을 기세

 

0421 김정훈1.jpg


0421 윤아&김정훈.jpg


김정훈 중국 내 뉴스 기사 캡처.jpg



 

‘원조 한류 프린스’ 김정훈이 오랜 한류 내공이 빛나는 팔색조 매력으로 중화권에서 심상치 않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지난 3일부터 중국 후난 위성TV를 통해 첫 중국 진출작‘무신 조자룡’이 방영과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국민 사극 드라마로 떠오른 가운데, 공동 주연을 맡은 임경신, 윤아와 더불어 김정훈을 향해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극중 조자룡(임경신 분)의 라이벌 고칙 역으로 하후 경의(윤아 분)와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극에 팽팽한 긴장의 끈을 쥐고 있는 김정훈의 활약이 회를 거듭할수록 커지면서  김정훈을 다룬 기사가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 시나닷컴 메인을 장식하는 등 집중 조명 받고 있는 것.

 

해당 기사에는 한국 드라마 '궁'으로 시작한 그의 인기가 현재까지도 이어지며 첫 중극 사극 드라마를 찍기 시작했을 때부터 중화권 내 많은 관심을 받아왔고, 이번 기회를 통해 중국 시청자들에게도 각인되는 눈부신 효과를 얻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김정훈이 태어날 때부터 재주와 지혜를 겸비해 총애를 받아온 소위'엄친아'라고 전하며 꽃미남 비주얼을 갖춘 고학력자에 연기자에 앞서 가수로서도 큰 사랑을 받아 그룹 UN 이후로도 일본에서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고 언급했다.

 

또 '무신 조자룡'은 첫 중국 사극 드라마로 배우 생활의 도전이었다는 그의 말과 더불어 고칙 캐릭터 속 김정훈의 우아한 외모와 똑똑하고 세밀한 성격이 시청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이며 노력해도 얻을 수 없는 운명과 하우 경의를 향한 절절한 사랑이 그를 어떻게 변화하게 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정훈은 수준급의 발음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직접 부른 ‘무신조자룡’의 OST ‘영웅’ 또한 OST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매회 방송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중국 온라인상에는  “가만 있어도 빛이 나는 장군님”, “목소리도 너무 좋다”, “당신이야말로 ‘영웅’”, “중국에서도 인기가 폭발하기 시작”이라는 등의 반응과 더불어 관련 검색이 쏟아지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중국 웨이보 팔로우수도 윤아가 230만을, 김정훈이 210만을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무신 조자룡’은 후난위성 TV에 이어 사천위성 TV에서도 오는 5월3일부터 정식 방영될 예정이라 계속해서 인기 바람을 이어갈 전망이다.

 

김정훈은 최근 급기야 수학 에세이까지 중국, 대만을 비롯한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판권 수출을 이뤄내는 등 원조 한류 스타로서 탄탄히 다져온 입지를 기반으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정훈은 오는 5월 새 싱글 앨범 발매와 더불어 가수 김현성과의 ‘至.極.禎.星:지극정성’ 조인트 콘서트로 국내 팬들과의 만남도 준비 중이다.

 

[사진 = 마스이엔티 제공]




?

The Burning Magazine Preview

최신호 버닝 미리보기

  1. 배우 고현정, 화보 공개…말을 잃게 하는 비주얼 눈길

  2. 록밴드 로열 파이럿츠(RP), SBS 새 드라마 ‘딴따라’로 안방 극장 신고식

  3. 우주소녀(WJSN)! 청순 '성소' vs 시크'엑시' 반전매력 패션화보 공개! 걸크러쉬 넘치는 '나일론'화보 시선강탈!

  4. ‘원조 한류 프린스’ 김정훈, 팔방미남 엄친아 매력 통했다! 일본 이어 중화권도 뚫을 기세

  5. 배우 유선 “월드쉐어 홍보대사로 국내외 어린이들 만나요”

  6. 박신혜와 트리플레닛이 함께하는 마몽드 무궁화 숲 조성 캠페인 개최

  7. 배우 박해진, 앳스타일 5월호 화보 공개 “실제 모습? 사실 약간 아줌마스럽고 덕후 기질 있는 편”

  8.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 몬스타엑스 주헌 동반발탁! 심야데이트서 절친인증!

  9. 배우 박해진, 얼굴 새겨진 기념 우표 중국 전역 출시...원몽중국(圆梦中国) 개인 우표첩 발행

  10. ‘한류 프린스’ 김정훈, 수학 에세이 해외 6개국 판권 수출 기염‘최초 사례’

  11. '사임당, the Herstory' 오윤아, 화보로 증명한 '몸매깡패 원조'의 위엄

  12. XTM '더 벙커7' 양세형ㆍ박광현, 아빠 아닌 ‘남자’가 되고픈 의뢰인 위해 직접 사비까지 쓴 사연

  13. '이현우의 음악앨범' 알베르토, 유럽에 부는 털유행? "인기 연예인 따라가"

  14. 우주소녀(WJSN)! 내츄럴+ 몽환 '오보이!' 화보 전격 공개! '소녀소녀해'! 엑시, 성소, 여름, 다영 '오보이' 화보서 매력발산!

  15. 배우 박해진, 中 LETV 시상식 두 번의 쾌거 ‘4년만에 4번째 작품으로 올해 가장 핫한 배우로 고속성장’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4 Next
/ 14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MKteam(주)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MKteam(주)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